본문 바로가기

Life

[2019-04-24] 고척스카이돔 키움히어로즈 vs 두산베어스 직관다녀왔습니다!! (김재환 홈런, 샌즈 만루홈런)

안녕하세요~~ 이번에 키움과 두산의 경기를 보러 고척 스카이돔에 갔다 왔습니다.

직관에 관한 소소한 팁과, 직관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경기 시작 2시간 정도 전에 입장을 하게 되면 선수들이 훈련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저희도 4시 30분쯤 도착을 해서 원정팀인 두산이 연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두산베어스팀 선수들이 경기시작전 타격연습과 내야수비연습을 하고있다.

 

1위 팀답게 수비나 타격 모두 포스 있는 모습 보여줬습니다. 특히 김재호는 수비를 쉽게 쉽게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선수들의 훈련 장면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오늘의 선발투수인 후랭코프의 롱토스

이렇게 멀리서 공을 쭉-쭉 뿌려주며 어깨를 미리 예열하고 있는 후랭코프의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어디에 앉았길래 이런 뷰로 선수들을 볼 수 있었냐고요?

 

저희가 예매한 자리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예매한 구역은 110구역으로 원정팀 응원석 바로 앞자리에 위치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

좌석 안내도로 확인해보면,

버건디색으로 되어있는 좌석 보이시나요? 3루 베이스와 거리가 조금 있지만 현장감을 느끼기에 충분한 거리였습니다. 응원석 바로 앞이기 때문에 응원단장과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할 생각에 들떠있었어요! (하지만 치어리더는 없었습니다.. ㅜㅜ)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저희가 직관을 하러 간 날이 마침 *문화가 있는 날이어서 외야석이 반값이었습니다!* 하지만 미리 예매를 하고 갔던 것이기 때문에 사용할 일은 없었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키움 히어로즈 플레이어 데이 행사

 

경기장 주변을 둘러보다가 이런 행사가 있길래 기웃기웃거려봤습니다...

*키움 히어로즈에서는 매주 수요일 '플레이어 데이'라고 하는 팬사인회가 있다고 합니다.* 경기장에서 땀 흘리는 선수들을 직접 만나 사인도 받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추첨을 통한 이벤트라고 합니다.)

 

 

 

 

정말 키도 크고 덩치도 컸어요...

 

 

키움 히어로즈 포토존

앞에 가서 찍기는 부담스러워 지나가다 한 장..

 

 

확실히 돔구장이라서 그런지 쾌적하고, SK통신사를 사용하는데 와이파이도 잘 터졌어요! 평일이긴 했지만 빈자리도 많아서 당일 예매하셔도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선발 라인업에 들어있는 두산 선수들이 경기전 몸을 풀고있다.

경기 시작 전 가벼운 러닝과 스트레칭으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었어요~ (제 자리에서 딱 이 정도로 보입니다.)

 

가수 키썸의 시구

오늘의 시구자는 래퍼 '키썸'이었습니다. 활기찬 응원과 함께 경기는 시작!

 

김규민의 호수비

 

관전 포인트 1.

 

3회 초에 나온 김규민의 멋진 호수비!! 직관으로 보니 영상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다이내믹하고 멋진 캐칭이었습니다!

(https://sports.media.daum.net/sports/gamecenter/80021683/highlight/vod:397800684)

 

4회초 추격을 알리는 김재환의 솔로포

 

 

관전 포인트 2.

 

2대 0 경기 초반 키움의 선발투수인 요키시의 호투로 끌려가던 두산이 4번 타자 김재환을 통해 분위기 반전을 꿰합니다.

저의 촉이 괜찮았는지 운이 좋게도 홈런 영상을 카메라로 담을 수 있었습니다!!

 

4회초 김재환의 솔로홈런

 

현장 분위기 보이시나요? 원정경기인데도 불구하고 홈런이 터지자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키움 팬인 저도 김재환의 시원한 홈런을 보니 들썩들썩거렸습니다.

 

 

 

두산의 미래 두린이들

 

경기장에 어린이 팬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응원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는 두린이를 보고 너무 귀여워서 살짝 담아봤습니다 ㅋㅋㅋㅋ (경기 끝날 때까지 열심히 응원할 정도로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

 

 

관전 포인트 3.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결국 3대 3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7회 말 만루의 찬스에서 샌즈에게 기회가 옵니다.

 

 

7회말 만루기회에서 4번타자 샌즈의 타석

 

이 영상 이후 어떻게 되었냐고요?

 

 

 

응 만루홈런~

 

 

7회 말에 터진 결정적인 만루홈런 이후 두산은 일어날 힘을 내지 못하고 한 점을 더 내주며 8대 3으로 키움에게 패배합니다.

 

경기 종료!

 

 

경기시간 2시간 50분의 초스피드 경기를 보고 왔습니다. 경기시간이 길면 보는 관중들도 지치는데 선수들의 실책도 많이 없었고, 볼넷이나 투수 교체도 적은 경기였어요! 홈런도 보고 3루타도 보고 호수비도 보고 다채로운 경기였습니다.

 

.

 

선수들과 경기를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는 내야석 자리가 타 구장에 비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돔구장이 갖고 있는 이점도 많았습니다.(접근성, 쾌적한 환경, 현장 분위기)

 

 

 

 

이제 다가오는 무더위 여름.. 돔캉스로 피서 떠나볼 생각은 어떠세요?

 

 

 

 

 

Bye 고척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