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9년 유럽 여행

파리 여행 - Chez Gabriell 에서 푸아그라, 에스카르고

2019.05.02

이전 글에 차마 다 올리지 못했던

Chez Gabriell 에 대해 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우선 위치가 중요하겠죠?

위치는 7 Rue de l'Étoile, 75017 Paris, 프랑스

편하게는 개선문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희는 총 3명이서 5개의 메뉴와 와인, 물을 시켰는데요
(한명당 메인메뉴 하나씩은 꼭 시켜야되니 함께 참고하세요)

하나하나씩 사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푸아그라!

이전 글에도 설명드렸던것처럼

푸아그라만 먹으면 다소 비린 냄새가 느껴졌어요

식감은 순대 간 같은 느낌?

그냥 먹어도 먹을만 했는데

아래 빵과 소스를 같이 먹으면 달달한 맛에

냄새는 사라지고 맛있는 맛만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 다음은 관자요리



이것도 아래 소스와 함께 먹기 좋았는데

식감이 약간 특이했어요

그리고 계속해서 나온 비둘기 요리!!



사실 정확히는 모르고 시켰던 메뉴였는데

처음엔 비주얼이 닭인줄로 착각했습니다.

그러다 찾아보니 비둘기 요리더라구요

옆에 감자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이건 바로 스테이크!

주문할때 레어 로 부탁했는데 정말 딱 저희 입맛에

맞게 나왔어요

나중에 안 사실인데 프랑스에서 소고기 스테이크를

먹는다면 굽기 단계를 꼭 조절해야된다네요

너무 익히면 질겨져서 먹는데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은 음식!! 바로 에스카르고 입니다.



이것도 저희는 잘 먹긴했는데..

사실 비주얼은 저희가 기대했던 비주얼이 아니었어요

이미 조리가 다 되어 나온 음식이었으나

저희는 직접 달팽이 껍질에서 빼 먹는걸 기대했........

맛있게 먹기는했지만 다소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그래서 이후에 또 한번 도전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마지막! 바로 와인이 빠지면 안되죠




와인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저희였기에

추천 받아서 먹었는데요

레드와인에 약간 무거운? 맛이였고

저희가 먹은 음식들과 조합도 좋았어요

다시 보는데도 그때의 배부름이 느껴지네요ㅠ




요런식으로 알찬 저녁을 마무리했답니다!!